자동으로 시작된 동영상이라면?
작성자 정보
- 주님의종 작성
- 작성일
본문
사운드 볼륨이 0으로 낮아져 있습니다 
그럴 땐 동영상화면 하단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
스피커 모양이 나오는데서 볼륨을 조정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
자동시작이 아니면 플레이버튼을 누르시고 그냥 시청하시면 됩니다
전체 화면을 원하시면 타임라인 끝에 있는
대각선 화살표를 누르시면 플스크린이 됩니다
다아시는걸 굳이 ~~~

그럴 땐 동영상화면 하단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

스피커 모양이 나오는데서 볼륨을 조정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

자동시작이 아니면 플레이버튼을 누르시고 그냥 시청하시면 됩니다
전체 화면을 원하시면 타임라인 끝에 있는
대각선 화살표를 누르시면 플스크린이 됩니다
다아시는걸 굳이 ~~~
관련자료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